"박남정 큰 딸 시은, 우울증 보여..그래도 5대양 6대주로 나갈 운"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6.08 20: 20

박남정 딸 시우, 시은이 전혀 다른 성향이라며 이들의 기운에 대해서도 점쳤다. 
최근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통해 ‘박남정vs만신들! 아버지 이름도 모르는 배부른 고아였다?!’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됐다.
본격 점사를 시작했다.  젠틀만신이 진행, “친가와 단절해 외가와 지냈을 것 같다”고 했고 “겉으론 유해보이지만 그렇지 않아결혼 후 아내에게 주도권 넘긴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딸에 대해 언급, 첫째는 연기를 했거나 팀이 바뀌었을 것이라며 둘째는 욕심이 많다고 했다.

또 지혜만신은 강한 종교의 기운이 보인다며 “조상에서 한량의 예술성이 보인다”며큰 딸은 야망이 강하고 5대양 6대주로 나가는 글로벌 인재 가능성이 보인다, 둘째는 욕심이 있어, 자기 색이 뚜렷하다”고 대답 “화목한 가정이지만 자식 때문에 신경쓸 일이 많을 것”이라 했다.
다음은 강담만신이 진행, 역시 2023년 새로운 변화를 언급했다. 시은과 시우  두 딸에 대해선 “전혀 다르다”며각자의 개성을 존중해줄 것을 명심, “큰 딸은 더 높이 올라갈 기량이 보인다”며 글로벌 클래스라 전하며 “둘째는 가슴이 답답하고 뭔가 안 잡혀,두 딸이 연예계 질툴은 확신하나 지나친 부성애는 조심해야한다”고 했다.
다음 순수만신이 진행, 박남정에 대해 “다른 연예인들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나 돈보다 순수한 열정 그 자체”라며 “자식농사에 올인하기보다 나 자신의 발전에 투자할 시기”라고 말했다. 사업운과 후배양성 기운이 느껴진다는 것. 그러면서 “큰 딸 시은에게 우울증이 보인다 각별히 신경써야한다 둘째 시우에게도 외국운이 보인다”고 덧붙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