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타이거JK-윤미래, 비밀결혼 '이유 있었네'





[OSEN=윤가이 기자] '힙합 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절에서 비밀 결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해 화제다.

두 사람은 3일 방송될 KBS 2TV '승승장구' 사전 녹화에서 절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던 기억을 회상했다.

그들은 "당시 우리의 결혼이 화제가 될 줄 몰랐다. 비밀 결혼은 아니었고 그냥 조용히 결혼식을 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거JK는 “사실 결혼을 하든 안하든 우린 평생 같이 함께 할 거니까, 결혼식 같은 건 너무 형식적이고 불필요하다고 생각됐다"며 "그날 미래는 웨딩드레스가 아닌 예쁜 원피스를 입었고, 나는 멋진 코트를 입고 있었다”며 힙합 부부다운 자신들만의 자유로운 결혼 철학을 털어놨다.  

또 타이거JK는 “나는 프러포즈를 고무줄 반지로 했는데, 다른 방송에서 너무 포장이 잘됐다. 그냥 나중에 좋은 반지로 바꿔준다는 의미였다”며 쑥스럽게 프러포즈한 사연을 공개했고 윤미래는 “타이거JK가 그때 나에게 너무 미안해하면서 나중에 다이아몬드를 사준다고 했다. 그런데 나는 상관없었다”며 낭만적인 러브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의 눈물 겹고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는 3일 밤 11시 15분 '승승장구'에서 전격 공개된다.

issue@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