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애플 원통형 PC '맥프로' 출시…529만 원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1.07 14: 51

국내 최대 애플리셀러샵 프리스비에서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맥프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비는 이번 맥프로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오픈 했다. 
예약 시 구매하고자 하는 사양 및 수령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예약 후 매장 방문 구매 시 애플 정품 유선 키보드를 증정한다.

맥프로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초고속 ECC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컴퓨터로, 사진이나 영상 편집 등 높은 성능을 내는 컴퓨터가 필요한 이들이 쓰기 적절하다. 쿼드 코어 및 듀얼 GPU는 399만 원에 6코어 및 듀얼 GPU 제품은 529만 원에 판매된다.
또한 프리스비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보상 판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3만 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한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전문샵이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분당, 건대, 여의도IFC몰 등을 비롯 부산, 대구, 대전을 포함한 전국 10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fj@osen.co.kr
프리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