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수 JOO, 뮤지컬 '풀하우스' 캐스팅..요섭과 호흡





[OSEN=이혜린 기자]가수 정민주(JOO)가 뮤지컬 ‘풀하우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정민주는 이 뮤지컬에서 한지은 역을 맡아 양요섭(비스트), 김산호, 서하준, 레오(VIXX)와 호흡을 맞춘다. 한지은은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정에 약한 사랑스러운 면모가 돋보이는 캐릭터다.


‘풀하우스’는 ‘싱글즈’, ‘카페인’, ‘스트릿 라이프’ 등의 뮤지컬 및 연극 ‘광해, 왕이 된 남자’ 등을 연출한 성재준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쩐의 전쟁’, ‘조강지처 클럽’, ‘타짜’ 등의 주제곡을 히트시킨 작곡가 하광석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만화가 원수연의 대표작이자, 비,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로도 리메이크돼 시청률 40%의 대히트를 기록한 바있다.


정민주는 ‘남자 때문에’, ‘나쁜 남자’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1’에서 정아정 역으로 배우로 첫 데뷔를 알렸고, 영화 ‘결혼전야’ 속 상큼한 꽃가게 알바생 아름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 했다. 또한, 뮤지컬 ‘젊음의 행진’,  ‘캐치미이프유캔’ 등의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뮤지컬 계의 샛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풀하우스’는 오는 4월 11일부터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