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허지웅·오상진·강남,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합류..고1 학생변신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8.19 12: 21

방송인 허지웅과 오상진, 그룹 엠아이비(M.I.B) 멤버 강남이 고등학교 1학년으로 변신했다.
19일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허지웅과 오상진, 강남이 인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촬영 중이다.
허지웅과 오상진, 강남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간 고등학교 1학년 생활을 한다. 18일 JTBC ‘마녀사냥’, ‘썰전’ 녹화로 결석한 허지웅은 19일부터 학교생활을 시작했다.

특히 섹시 브레인과 엄친아로 유명한 허지웅과 오상진이 오랜만에 돌아간 학교에서 어떻게 친구들과 어울리며 공부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허지웅, 오상진, 강남 녹화분은 신장고등학교 방송분이 끝난 후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생들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2014년의 학교생활을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교훈을 끌어내는 프로그램. 방송을 통해 학창시절이 그리운 연예인 어른들과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7세 고등학생들이 같은 반이 돼 함께 일주일을 보낸다. 강준·허가윤·성동일·윤도현·김종민·브라이언·혜박·남주혁 등이 출연한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지난 16일 방송이 3.051%를 기록하며 전 회 방송(1.635%)보다 두 배 가까이 상승,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