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기술자들' 포스터 공개, 매혹적 김우빈-카리스마 이현우



[OSEN=정유진 기자] 국내 개봉 전부터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가 확정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기술자들'(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홍선 | 출연: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이 영화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킬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기술자들' 측은 30일 포스터와 스틸 컷 등을 공개하고 주인공들의 얼굴을 알렸다.

'기술자들'은 동북아 최고 보안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 영화.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금고털이 기술자 지혁 역의 김우빈은 아시아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눈빛과 여유만만한 미소로 작전의 '마스터키'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지혁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작전의 인력을 조달하는 기술자 구인 역을 맡은 고창석은 긴장감 넘치는 비즈니스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또한 어떤 서버든 단번에 초토화시키는 서버해킹 기술자 종배를 연기한 이현우는 앳된 모습 뒤에 감춰왔던 날 선 눈매와 서늘한 미소로 소년에서 남자로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 등 연령대를 초월한 배우들의 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술자들'. 역대급 비즈니스를 앞두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현장 스틸 또한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업계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기술자들이 1급 보안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을 뚫고, 제한 시간 40분 내에 숨겨진 1,500억을 과연 훔쳐낼 수 있을지, 서로 다른 속마음을 감춘 채 의기투합하는 이들의 이야기에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기술자들'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기술자들' 포스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