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더벅머리 벗는다…잘생김으로 귀환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4.11.17 08: 03

'피노키오' 이종석이 더벅머리 소년에서 벗어난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측은 17일 깔끔하게 헤어스타일을 정리한 이종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는 '섬촌놈'에서 '도시미남'으로 변하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는 이마를 덮는 더벅머리를 자르고 최신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다. 더벅머리에 가려져 있던 훤칠한 외모가 헤어스타일 변신과 함께 빛을 발하고 있는 것.
 
하지만 사진 속 이종석의 표정은 심상치 않다. 신상 수트를 몸에 맞춰보고 있지만 다소 복잡한 표정을 지고 있는 것. 걱정스런 눈빛 끝에는 아들의 변신을 만족스러운 듯 바라보고 있는 변희봉이 있다.
 
변희봉은 중절모와 지팡이로 멋쟁이 신사 패션을 완성, 한 손에는 패션 잡지까지 장착해 남다른 패션감각의 소유자임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아빠 미소’를 지으며 흐뭇한 표정으로 변신중인 이종석을 바라보고 있어 부자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다. 매주 수,목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jay@osen.co.kr
아이에이치큐(IHQ)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