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종현,'리듬에 취해'



[OSEN=이대선 기자] 가수 종현이 8일 오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포함한 주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종현이 쇼케이스 무대를 갖고 있다.

쇼케이스에는 종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피처링한 랩퍼 아이언, 지난 7일 0시 선공개해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데자-부(Dj-Boo)’의 공동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참석, 솔로 활동을 펼치는 종현을 지원 사격했다.

종현은 오는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종현의 음악 색깔이 담긴 별한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첫 미니 앨범 ‘BASE’는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sunda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