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즈노, 걸그룹 '위 아래' EXID 발탁...화보 공개





대세 걸그룹 EXID, 미즈노 스포츠 화보에서 탄탄한 명품몸매 뽐내
미즈노 스포츠, 스포츠 전문 브랜드를 넘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변신 눈길
오는 21일 서울 대표 젊음의 거리 홍대 인근에 신규매장 오픈


[OSEN=강필주 기자] 미즈노코리아(대표 김창범, www.mizunosports.co.kr)는 최근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하며 대세돌로 자리잡은 걸그룹 EXID를 미즈노 스포츠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화보 속에서 EXID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도 군살 없는 몸매를 선보이며, 건강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EXID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중학교 때까지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는 하니는 화보 촬영장에서도 탄력 있는 몸매와 털털한 성격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미즈노코리아 박기덕 마케팅 팀장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볼륨 있고 탄탄한 몸매의 EXID는, 최근 청순하고 발랄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 미즈노 스포츠의 활력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EXID가 모델로 활동할 미즈노 스포츠는, 이미 스포츠 마니아 사이에서 축구, 야구, 러닝 등 스포츠 전문 용품으로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미즈노 스포츠는 EXID 모델 발탁과 함께 여성 피트니스 라인 확장에도 힘쓸 예정이다.

미즈노 스포츠는 신규 모델 발탁 및 여성 피트니스 라인 확장을 기념해 미즈노 스포츠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zunosportskr)에서 22일까지 'EXID 화보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EXID 화보 속 신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미즈노 스포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미즈노 스포츠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의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서울의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인 홍대에 오는 21일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미즈노 스포츠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방문객과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홍대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아이템을 한정판매 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미즈노스포츠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