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4' 인크레더블’, 하이그라운드 첫 번째 래퍼로 합류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3.28 14: 08

 하이그라운드(HIGHGRND)의 새로운 소식을 매일 전하는 ‘하이그라운드 위크(HIGHGRND WEEK)’가 오늘(28일)부터 시작된다.
앞서 하이그라운드는 공식 SNS를 통해 “즐거운 소식이 잔뜩 쌓여서 다음주 월화수목금(3월 28일 ~ 4월 1일)을 저희 마음대로 'HIGHGRND WEEK'로 지정했습니다. 월요일부터 매일 큰 발표들이 있을 겁니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첫 소식은 바로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활약을 펼친 ‘인크레더블(INCREDIVLE)’의 합류다.
최근 이하이의 새 앨범 ‘SEOULITE’ 수록곡인 ‘OFFICIAL’에서 피처링을 맡으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선보인 인크레더블은 지난해 방송된 ‘쇼미더머니4’ 에서 팀YG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인크레더블은 방송 이후에도 에픽하이와 지누션의 공연을 도우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음악에 대한 진지함과 성실한 태도를 보여줘 하이그라운드에서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인크레더블은 하이그라운드의 첫 번째 래퍼로 합류하게 됐다.
‘하이그라운드 위크’의 첫 소식으로 인크레더블 합류를 전한 하이그라운드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소식들을 전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이그라운드는 설립 1년도 채 되지 않아 혁오, 코드쿤스트, 검정치마 등 다양한 색깔을 지닌 뮤지션들을 영입한 것은 물론 ‘PARACHUTE’ ‘소녀’ ‘EVERYTHING’ ‘내 고향 서울엔’ 등 개성강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joonamana@osen.co.kr
[사진] 하이그라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