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나무, 1월9일 컴백 확정..'으르렁' 작곡자 신혁 곡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오는 1월 9일 첫 번째 싱글로 컴백한다.

소나무는 21일 0시 소나무의 '초록달' 홈페이지를 통해 “차갑게얼어붙었던 세상에 일곱 개의 달빛이 내리면, 초록달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라는 문구와 함께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나무의 신곡은 저스틴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곡으로 ‘넘나 좋은 것’을 능가할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이다.

내년 최소 세 차례의 신곡 활동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힌 소나무는 지난 ‘넘나 좋은 것’ 활동에서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멤버 민재는 지난 9월 종영한 JTBC ‘걸스피릿’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최근 나현은 웹드라마 ‘더미라클’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어 새로운 신곡으로 컴백할 소나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본격적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2015년 1월 데뷔곡 ‘Deja Vu(데자뷰)’로강한 임팩트를 남겼으며 같은 해 7월 통통 튀는 소포모어 앨범 ‘CUSHION(쿠션)’을 발표한 뒤 지난 8월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seon@osen.co.kr

[사진]T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