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2PM 황찬성,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 확정..박서준과 호흡

[OSEN=박진영 기자] 2PM 멤버 황찬성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0일 OSEN 취재 결과 황찬성은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로맨스를 다룬다. 

황찬성은 극중 이영준이 부회장으로 있는 유명그룹 직원 고귀남 역을 맡아 박서준, 박민영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그간 KBS '드림하이', '7일의 왕비', JTBC '욱씨남정기', SBS '수상한 파트너' 등의 드라마와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선굵은 연기를 보여주며 맹활약을 해왔던 황찬성이 이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다시 한번 연기자로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따뜻한 정서의 공감형 드라마를 만들어온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는다. 오는 6월 중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