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트와이스, 日 영화 주제가 첫 참여..故마이클 잭슨 곡 리메이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5.30 07: 54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영화의 주제가를 부른다. 
일본 매체 닛칸스포츠는 30일 "트와이스가 타케우치 료마와 하마베 미나미가 주연한 영화 '선생군주(センセイ君主)'의 주제가를 부른다. 잭슨5의 ''I Want You Back'가 포함된다"라고 보도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처음으로 영화 음악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I Want You Back'는 팝스타 故마이클 잭슨이 10세의 나이로 부른 명곡이다. 영화 관계자는 "훌륭한 작품이 더 잘 살아나도록 트와이스스러움을 더해 불러줬다"라고 소개했다. 

타케우치 료마는 일본의 패션 모델 출신 인기 배우로 영화 '가면라이더',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드라마 '육왕', '블랙 페앙' 등이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선생군주'는 오는 8월 1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트와이스 일본 활동 반경은 더욱 넓어졌다.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16일 발매한 새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 오리콘차트 1위를 기록, 3작품 연속 초동 20만장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그만큼 일본 내에서의 인기가 높고, 영화 주제가 참여 등으로 이어지며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확인시켜주고 있는 모습이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일본서 한국 걸그룹 최초로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등극시킨 한국 최초 아티스트가 됐다. 올해 '캔디팝'으로 해외 아티스트 최초 '데뷔 싱글부터 두 작품 연속 첫 주 판매고 20만장 돌파' 기록을 수립한 데 이어 '웨이크 미 업'으로 또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또 지난 26, 27일에는 일본 사이타마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 인 재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IN JAPAN)'을 개최, 3만 6000여 명의 관객을 만나며 첫 번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