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몬스타엑스 형원, 유럽 인기DJ 지미클래쉬와 협업..7월 싱글 발표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유럽 인기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 특별한 콜라보 싱글을 발표한다.

형원(DJ H.ONE)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몬스타엑스 형원이 DJ H.ONE으로 유럽 인기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 함께 이달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달 중순 발표될 이번 형원(DJ H.ONE)의 싱글에서는 최근 유럽 내에서 '핫'한 DJ 로 각광받고 있는 지미 클래쉬와 함께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지난 6월 서울에서 개최됐던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를 함께 출연하면서 성사됐다.

콜라보 싱글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게 된 형원은 최근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열광적인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는 2년 연속 ‘울트라 코리아’ 출연으로, 앞서 형원(DJ H.ONE)은 지난 2017년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에서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인 저스틴 오(Justin Oh)와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형원(DJ H.ONE)은 지난해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Mnet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 X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무대에도 저스틴 오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수준급의 디제잉 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형원(DJ H.ONE)은 지난해 저스틴 오와 함께 작업한 싱글 'BAM!BAM!BAM!'(뱀!뱀!뱀!)을 발매하며 DJ 겸 프로듀서로서 성공적인 솔로 앨범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믹스앤더시티'에 출연한 형원(DJ H.ONE)은 디제잉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후 형원(DJ H.ONE)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곡 'ONE'(원)을 발표, 디제잉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음악성을 꾸준히 증명해 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형원(DJ H.ONE)과 함께하게 된 지미 클래쉬는 13살 때 세계적인 무대에 진출한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다. 지미 클래쉬는 네덜란드의 유명 무대를 비롯해 많은 야외 축제와 주요 파티에서 디제잉을 선보였다. 특히 지미 클래쉬는 세계적인 DJ 주시 엠(Juicy M)와 함께한 곡 'Rowcraft'(로크래프트)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Spotify'(스포티파이)에서 400만 플레이를 기록했으며, 유명 DJ Tony Junior(토니 주니어)&KURA(쿠라)와의 콜라보 곡 'Walk Away'(워크 어웨이) 역시 600만 플레이를 기록하는 등 유럽 DJ 중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아티스트 울프팩(Wolfpack), 랄베로(Ralvero) 등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고, 아르마다(Armada), 뮤지컬 프리덤(Musical Freedom), 스킨크(Skink)와 같은 유명 음악 레이블에서 음악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지난 6월 ‘울트라 코리아’의 '라이브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오는 6일에는 크로아티아에서 열리는 ‘울트라 유럽’ 무대에, 9월에는 ‘울트라 재팬’ 무대 라인업에 오르는 등 유럽의 ‘최고 DJ’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