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S 측 "소송 제기 나현·수민에 법적 대응할 것..소나무는 5인 체제" (전문)[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소나무의 나현과 수민이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TS엔터테인먼트 측이 입장을 전했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나무 멤버 나현, 수민이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다"며 "이들은 올 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독자적으로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도 아무런 문제없이 연습을 했지만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같은 두 멤버의 돌발 행동은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의 노력 및 스케줄에 피해를 주며 앨범 발매 및 스케줄, 행사, 메이크스타 리워드 등의 그룹 활동 전체에 피해를 줬다"며 "남은 멤버들, 맴버 부모님들과 앞으로 팀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에 대해 심도 있게 상의한 결과 앞으로 소나무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전했다.

또한 TS 측은 일방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멤버들에 대하여 법적인 절차에 임할 것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나현과 수민은 지난달 법률대리인을 통해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부존재확인소송을 제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현과 수민 역시 정산자료 미제공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TS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나무 관련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소나무 멤버 나현, 수민이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올 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독자적으로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도 아무런 문제없이 연습을 했지만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하였습니다.

이 같은 두 멤버의 돌발 행동은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의 노력 및 스케줄에 피해를 주며 앨범 발매 및 스케줄, 행사, 메이크스타 리워드 등의 그룹 활동 전체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당사는 이에 남은 멤버들, 맴버 부모님들과 앞으로 팀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에 대해 심도 있게 상의한 결과 앞으로 소나무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멤버들에 대하여 법적인 절차에 임할 것을 말씀 드립니다.

끝으로 당사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남은 소나무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