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랙핑크 리사, 中판 프듀 '청춘유니' 시즌2 새 멘토 출연 확정 [Oh! 차이나]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중국판 '프로듀스101' '청춘유니' 시즌2에 새로운 멘토로 합류한다.

'청춘유니(青春有你)' 측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리사의 합류를 공식 발표했다. '청춘유니' 측은 리사에 대해 무대 위 절대적인 눈빛의 소유자라고 소개하며 시즌2 멘토 합류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방송되는 '청춘유니'는 중국판 '프로듀스101'로 알려진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100명의 연습생 가운데 팬 투표를 통해 9명의 데뷔조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1월 방송된 '청춘유니' 시즌1에는 국민프로듀서로 엑소의 레이가, 멘토로는 세븐틴의 디에잇, 가수 채의림 등이 출연했으며 최총 선발된 9명의 연습생은 아이돌 그룹 'UNINE'으로 데뷔했다.

앞선 시즌에서 남자 연습생을 대상으로 한 것과 달리 시즌2에서는 처음으로 여자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서바이벌이 진행될 예정. 리사는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중국어로 인사를 건네며 새 멘토로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4대륙 23개 도시에서 32회 공연한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오는 12월 도쿄 돔, 내년 1월 오사카 교세라 돔, 2월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에서 일본 3개 도시 4회 돔 투어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청춘유니'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