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언플레이스, '스포츠 커뮤니티' 기획 공모전 개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9.10.24 16: 27

공간기업 유니언플레이스가 참신한 커뮤니티 콘텐츠 기획 유망주 발굴을 위해 내달 8일까지 ‘스포츠 커뮤니티 기획 공모전 : 유니언Z’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6주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5팀을 선정한다.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5팀은 6주간 매주 공간운영 및 기획, 디자인 워크숍에 참가하고, 유니언플레이스 실무자들의 멘토링 지원을 받게된다.
1기 공모전의 주제는 복합공유공간 유니언타운운을 활용한 스포츠 커뮤니티 기획이다. 상금으로 대상 100만 원(1팀), 최우수상 50만 원(1팀), 우수상 30만 원(1팀), 장려상 20만 원(2팀)을 지급한다.

국내 재학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4인이 팀을 구성해야 참가할 수 있다. 우수 제안으로 선정된 팀의 기획안은 본사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고, 실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유니언타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지빈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예비 기획자들이 복합공간 조성 및 운영 모델을 경험하고  참신한 콘텐츠가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유니언플레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