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웨이션브이, 오늘(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쇼! 챔피언' 출격[공식]

[OSEN=선미경 기자]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WayV, 중국 LABEL V 소속)가 오늘(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Take Over The Moon’(테이크 오버 더 문)을 발표한다.

웨이션브이(WayV)의 두 번째 미니앨범 ‘Take Over The Moon’은 29일 오후 6시(한국시각 기준)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Moonwalk’(문워크)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타이틀 곡 ‘Moonwalk’는 오케스트라 선율과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으로, 가사에는 웨이션브이(WayV)만의 음악 색깔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웨이션브이(WayV)의 무대를 향한 열정을 담은 ‘Yeah Yeah Yeah’(예예예),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서로 강하게 이끌리는 사랑을 표현한 ‘Love Talk’(러브 톡), R&B 힙합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 ‘King of Hearts’(킹 오브 허츠),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 ‘Face to Face’(페이스 투 페이스), 펑키하고 경쾌한 사운드의 틴 팝 곡 ‘We go nanana’(위 고 나나나)까지 중국어 노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 웨이션브이(WayV)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에 글로벌 아티스트로 초청받아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사, 타이틀 곡 ‘Moonwalk’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웨이션브이(WayV)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Take Off’(테이크 오프)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0개 지역 1위에 등극, 중국 남자 아이돌 그룹 사상 최다 1위 기록을 세웠으며,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