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싱가포르 시상식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 수상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11.29 13: 03

 박진영(GOT7)이 싱가포르 유력 매체가 개최한 시상식에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2019 StarHub Favorite Korean Drama Male Character)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진영은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극장에서 열린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9'(StarHub Night of Stars 2019)에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인공 '이안' 역으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스타허브 공식 SNS 채널 내 투표를 통해 선정돼, 배우 박진영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여실히 드러났다.

스케줄 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박진영은 VCR을 통해 "'이안' 캐릭터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는 수상 소감을 전해 현지 팬들을 기쁘게 했다.
박진영은 지난 3월 방영된 첫 미니시리즈 주연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눈부신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2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영화 '눈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내공을 자랑했다.
이어 지난 10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빙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초청되는 등 충무로에서도 독보적 존재감을 알렸다.
장르 불문 어느 작품에서나 자신의 역할을 완벽 소화해내는 박진영의 향후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허브,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