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그놈이 그놈이다' 조우리 "맑고 밝은 캐릭터,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조우리가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한서윤을 맡게 된 소감을 전했다.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조우리는 김선희(최명길)의 딸이자, 선우제약 비서실에서 근무하는 한서윤 역을 맡아 열연한다. 어렸을 때부터 엄마 김선희의 뜻에 따라왔지만 박도겸(서지훈)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큰 전환점 맞게 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아이윌미디어 제공

조우리는 한서윤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극 중 서윤이가 가진 밝은 모습과 많이 닮은 것 같다. 하지만 저는 서윤이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이고 뚝심 있게 표현해본 적이 없어서 연기하면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서윤이의 맑은 면이 이전에 출연했던 작품 속 캐릭터와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이 배우로서 힐링이라고 생각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각오를 밝혔다.

이어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대해서는 "요즘 친구들이랑 관심 있게 이야기하는 부분들이 대본에 녹아있어서 연기하면서도 공감이 많이 된다. 저도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정말 기대되고, 시청자분들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조우리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