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태환, JTBC '우아한 친구들' 특별출연..훈남 골프 강사役 [공식]

[OSEN=하수정 기자] 배우 이태환이 JTBC ‘우아한 친구들’에 특별 출연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태환은 극중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 분) 등 주요 인물들과 얽히며 핵심 키를 쥔 인물인 주강산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주강산은 우월한 피지컬과 젠틀한 매너를 장착한 훈남 골프 강사로 캐릭터 설명만으로도 이태환과의 완벽 싱크로율을 예고했다.

특히, 이태환은 골프 강사 역을 위해 촬영 전 골프 연습에 매진하며 작품에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고. 주강산을 찰떡 캐릭터로 소화할 이태환의 강렬한 등장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최근 채널A 드라마 ‘터치’를 통해 매력 만점 톱스타와 귀여운 남사친 사이를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이태환이 ‘우아한 친구들’에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로 등장할지 관심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태환의 특별출연 소식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 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맨오브크리에이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