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데이식스 영케이X원필X도운, 데뷔 5년만 첫 유닛 '이븐 오브 데이' 결성 [공식]

[OSEN=심언경 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가 데뷔 5년 만에 첫 유닛을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DAY6 유닛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까만 우주를 배경으로 유닛명, 멤버 이름, 정식 데뷔 일자가 적힌 초대장이다. 해당 티저에 따르면, 이번 유닛은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3인으로 구성된다. 팀명은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로 밝혀졌다.

DAY6 (Even of Da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직접 지은 유닛 이름이다. 박진영은 '밤'을 의미하는 영어 고어 'even'에 착안해, 'even' 이후 'day'가 다가온다는 의미를 유닛명에 녹여냈다. 이와 더불어 깊고 어두운 밤을 거쳐 마침내 밝은 날을 맞이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음악으로는 희망찬 울림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Young K, 원필, 도운은 탁월한 주제 선정과 곡 표현 능력을 바탕으로 더욱 성숙한 감성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DAY6 (Even of Day)는 오는 31일 신곡을 발매하고 유닛으로 정식 데뷔한다. 컴백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