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좀비탐정' 최진혁X박주현, '부활 2년차 좀비vs겁 없는 인간' 메인 포스터 공개 [공식]

[OSEN=이승훈 기자]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1일(월) 첫 방송을 앞둔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올 여름 독보적인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좀비탐정’의 주인공 최진혁, 박주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좀비탐정’ 포스터에는 좀비 비주얼로 완벽히 변신한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최진혁(김무영 분)과, 서치라이트를 비추며 수사에 몰입한 박주현(공선지 역)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스터리한 사건 현장 속, ‘사건 많은 우리 동네에 좀비가 산다?’라는 문구가 긴장감을 자극한다. ‘좀비탐정’ 최진혁의 섬뜩한 좀비 비주얼과 대비되는 ‘그게 나다’라는 문구가 유쾌한 분위기까지 더하고 있다.

특히 코트와 셔츠로 완성한 댄디한 옷차림의 ‘좀비’ 최진혁과, 꾸밈없는 트레이닝 차림을 한 박주현의 상반된 스타일이 서로 다른 캐릭터의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겉모습부터 태생까지 180도 다른 두 존재는 어쩌다 손을 맞잡게 된 것인지, 두려울 것 하나 없는 좀비와 깡다구로 가득한 인간이 어떤 수사를 펼쳐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좀비탐정’은 간담 서늘한 스릴러부터 유쾌 발랄한 코미디까지 오가며 속 시원한 웃음으로 안방극장을 강타할 예정이다. 캐릭터가 확실한 두 주인공의 찰떡 시너지로 탄생시킬 예측불허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오는 31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 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 2TV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래몽래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