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트래블' 전세계 2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믿듣맘무 저력

[OSEN=김은애 기자] 마마무가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까지 장악했다.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은 지난 3일 발매 직후 전 세계 2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아야(AYA)' 역시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마마무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아야(AYA)'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째인 현재 1000만뷰를 돌파,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최정상 자리에 올랐다.

마마무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 또한 지난주에 이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주 연속 진입하며 명불허전 '믿듣맘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컴백과 함께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쓴 마마무는 오늘(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첫 출격해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갖는다.
아라비아풍 플루트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곡 '아야(AYA)'에 맞춰 와일드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타이틀곡 '아야(AYA)'는 변해버린 사랑은 마치 '썩은 이빨'과도 같고, 그런 '썩은 이빨'은 뽑아내야 한다는 독창적이고 강렬한 가사가 통쾌한 공감을 자아낸다. 한 곡 안에 다양한 변주를 녹여 드라마틱한 구성을 완성, 마마무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빛나게 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5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아야(AYA)' 활동에 나선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