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5년 만에 '본업' 가수 복귀...15일 컴백 기념 라이브 쇼 진행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11.13 09: 27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뻔한 남자 이승기'를 통해 5년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한 소감을 밝힌다. 
이승기는 15일 오후 6시 정규 7집 선발매곡 '뻔한 남자'를 공개한다. 그는 같은 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뻔한 남자 이승기'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컴백은 팬들의 뜨거운 '가수 소환 강제 요청'으로 성사됐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승기가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인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700만 건을 돌파한 터. 이에 컴백을 희망하는 팬들의 요구가 빗발치자 이승기가 오랜 고민 끝에 가수 복귀를 결정한 것이다.

[사진=네이버 NOW. 제공] 가수 이승기가 '뻔한 남자 이승기'를 통해 정규 7집 컴백 소감을 밝힌다.

이승기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화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가수 이승기'로 오랜만에 컴백하게 된 솔직한 소감을 밝히고, 신곡 '뻔한 남자'를 함께 반복해서 들으며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윤종신이 '뻔한 남자'를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이승기가 윤종신과 작업한 비화부터 12월 발매 예정인 정규 7집에 대한 소식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