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랙핑크 로제, 드디어 솔로출격..1월중순 뮤비 촬영 ‘콘서트+앨범준비 열일’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2.30 09: 17

블랙핑크 로제가 드디어 솔로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30일 OSEN 취재결과 블랙핑크 로제는 내년 1월 중순 솔로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로제는 내년 1월 31일 개최되는 블랙핑크 콘서트 준비와 함께 솔로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핑크 로제

특히 로제의 솔로앨범은 많은 글로벌 팬들이 기다렸던 바.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의 솔로프로젝트를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는 지난 2018년 11월 가장 먼저 제니의 솔로곡 ‘솔로(SOLO)’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솔로’는 당시 국내 음원, 음악방송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40개국 아이튠즈 1위, 한국 여자 솔로가수 최초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차트 1위, 미국 아이튠즈 톱10을 달성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 ‘솔로’ 뮤직비디오는 한국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5억뷰를 기록한 것에 이어 6억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그만큼 로제의 솔로앨범도 기대감이 높아질 수밖에 없을 터. 더욱이 로제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그동안 많은 팬들의 귀를 매료시켜왔다.
이처럼 로제는 블랙핑크의 콘서트를 앞두고 솔로앨범 작업까지 병행하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제의 솔로앨범과 관련해 OSEN에 "확인해줄 수 없다"라고 밝힌 가운데 과연 로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블랙핑크는 내년 1월 31일 개최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YG PALM STAGE - 2020 BLACKPINK: THE SHOW) 준비에 한창이다. 이는 첫 정규앨범 'THE ALBUM' 발표 이후 처음 열리는 콘서트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로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