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예니, OCN '타임즈' 출연 확정 이주영과 호흡 [공식]

[OSEN=하수정 기자] 배우 박예니가 OCN '타임즈'에 캐스팅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타임즈'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 분)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분)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 확정과 흥미진진한 소재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밀도 있는 라인업에 이름을 나란히 하게 된 박예니는 극 중 언론사에서 번역 업무를 담당하는 송민주 역을 맡았다. 실제로 무려 5개 국어를 구사하는 언어 능력자 박예니가, 큰 꿈을 가지고 입사했지만 현실의 장벽에 가로막힌 번역 사원 송민주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박예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통역사 역할을 맡아 수준급의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KCC건설 스위첸 광고 '문명의 충돌'에서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를 보여줘 화제를 모았고,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서는 빈틈없는 일 처리와 실종자들의 아픔에 깊게 공감하는 진실된 형사로 맹활약하며 폭넓은 감정 표현과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렇듯 장르와 배역을 넘나들며 끊임없이 도전을 거듭하고 있는 박예니는 이번에도 역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의 재미를 더할 것을 예고했다. 매 작품 더욱 깊어져 가는 열연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그이기에 '타임즈'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활약도 주목된다.

한편, 박예니가 출연하는 '타임즈'는 오는 2월 OCN에서 첫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스토리제이컴퍼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