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오늘(20일) '케이콘택트 3' 출격.."보고 싶은 오빛 만날 날만 기다려"[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3.20 18: 04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에 출연한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20일부터 28일까지 온택트로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3’의 첫날인 오늘(20일)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에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아티스트 체크인 영상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케이콘택트 시작부터 쭉 함께 해오고 있다. 이번에도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보고 싶은 오빛과 만날 날만 기다리고 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이달의 소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그뿐만 아니라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케이콘택트 3’는 이달의 소녀를 비롯해 대세 아이돌 그룹과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월드 투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무대들과 소통을 중점으로 둔 ‘밋 앤 그릿’(Meet&Greet)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돼 전 세계 각국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드나잇’(12:00)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진입에 성공했으며, ‘아티스트 100'과 더불어 빌보드 8개 차트 섭렵, 아이튠즈 앨범 차트 51개국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수록곡 ‘Star’(목소리 English Ver.)로 북미 라디오 차트 8주 연속 진입,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 차트 7주 연속 진입 등 진입장벽이 높기로 소문난 미국 라디오 시장을 들썩이게 하며 글로벌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가 출연하는 ‘KCON:TACT3’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국내는 티빙과 극장 CGV,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를 제외한 해외에선 유튜브 KCON official 채널과 Mnet K-POP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