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엑소 백현, 5월 6일 생일날 입대..SM "시간∙장소 비공개, 별도 행사 진행 無" [공식]

[OSEN=이승훈 기자] 엑소 백현이 생일인 5월 6일에 입대한다. 

2일 오후 엑소 백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OSEN에 "백현이 5월 6일 입소한다.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로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엑소 백현은 팬 커뮤니티에 "오늘 날이 흐려서 좋은 말을 전하고 싶지만 제일 먼저 너에게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려 해! 오늘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어!"라고 밝혔다. 

이어 백현은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 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 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엑소 백현은 팬들을 향해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달라는 말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라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팬들은 백현의 생일인 5월 6일에 입대한다는 소식에 "눈물난다", "생일에 이렇게 널 보내", "우리가 꼭 기다릴게", "조심히 다녀와" 등의 반응을 내비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엑소 백현은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Bambi(밤비)'를 발매했다.

- 다음은 엑소 백현 팬 커뮤니티 글 전문. 

오늘 날이 흐려서 좋은 말을 전하고 싶지만 제일 먼저 너에게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이야기를 하려 해! 오늘 5월 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어!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 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 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달라는 말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

-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백현이 5월 6일 입소한다.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로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