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SF9, '더 스틸러' 안무 연습 영상까지 한 편의 영화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4.26 13: 43

보이그룹 SF9이 고심의 흔적이 느껴지는 ‘킹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SF9은 지난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2차 경연에서 더보이즈와 곡을 바꿔 부른 곡 'The Stealer (The Scen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SF9은 안무 영상으로도 한 편의 영화 같은 퀄리티를 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단체 격투씬을 통해 누아르 분위기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멤버들은 연기력을 가미해 더욱 집중력 넘치는 모습으로 연습에 임해 몰입감을 꾀했다. 특히 SF9은 실제 무대에 임하는 것처럼 화려한 동선과 카메라 워킹까지 고려해 액션과 혈투가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아 눈길을 끈다.

SF9은 ‘킹덤’ 1차 경연에서 6위라는 아쉬운 순위를 받은 후 “삭발도 불사하겠다”는 각오로 노력해 2차 경연 무대에서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들이 앞으로 펼쳐갈 서사 넘치는 성장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SF9이 출연하는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