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의대생 손정민 군 실종에 "장학퀴즈 나왔는데..제발 아무일 없길"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1.04.30 05: 34

이지애가 '장학퀴즈' 출연자 손정민 군의 실종을 안타까워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는 3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종일 내 마음을 어지럽혔던 뉴스. 장학퀴즈 경기고 편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 그사이 멋지게 자라 의대생이 되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제발 아무 일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실종 당시 CCTV가 확보되지 않아 수사가 쉽지 않나봅니다. 그 시각 반포한강공원에 주차했던 차량의 블랙박스 확보가 중요할 것 같아요. 근처에 주차하셨거나 목격 하신 분들 제보 부탁드려요ㅜ 서초경찰서 실종팀"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거 이지애가 MC로 진행을 맡았던 EBS1 '장학퀴즈-드림서클'의 한 장면이 담겨 있다. 당시 '장학퀴즈'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은 지난 25일 새벽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친구와 술을 마시다 실종됐고, CCTV와 목격자 등이 없어 행방이 묘연한 상태다.
이 뉴스를 접한 이지애는 SNS에 과거 손정민 군의 '장학퀴즈' 영상 캡처를 올리면서 도움을 호소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지애 SNS, '장학퀴즈'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