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용화, 6월 20일 온라인 팬미팅 ‘용스테이’ 개최 [공식]

[OSEN=지민경 기자]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동중인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오는 6월 20일 온라인 팬미팅 ‘2021 JUNG YONG HWA ONLINE FAN MEETING 용스테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작년 6월 22일 정용화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 ‘알로화(ALOHWA)’ 이후 약 1년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으로, 생일을 이틀 앞둔 날 오후 6시 22분에 진행하며 그 의미를 더한다.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온 팬클럽 보이스(BOICE)에게 선물 같은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화는 현재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사기꾼이자 영매 오인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인생캐’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으며, 극 OST까지 직접 가창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 오는 6월 22일 리햅, 임준걸 등 다수의 글로벌 톱 아티스트와 공동작업한 중국어 솔로 EP ‘화.창(和.唱) STAY IN TOUCH’를 발표할 계획으로, 국내외를 막론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오는 6월 20일 개최되는 정용화 온라인 팬미팅 ‘용스테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2차 공지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