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L, 앤 마리 손잡고 오늘(29일) 'Lover Like Me' 발매..10월 정규앨범 기대↑ [공식]

[OSEN=이승훈 기자] 가수 CL이 오늘(29일) 오후 1시 정규 앨범 ‘ALPHA’의 두 번째 싱글인 ‘Lover Like Me’를 발표한다.

첫 싱글인 ‘SPICY’가 CL의 래퍼와 퍼포머로서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었다면 ‘Lover Like Me’는 CL의 보컬을 매력적으로 선보이는 곡이다.

다른 사람에게 한눈파는 연인에게 자신과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없을 거라며, 미련 없이 떠나보내는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CL의 보컬, 전매특허 쫄깃한 래핑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에 관한 이야기인 듯하지만 뮤지션 CL을 대입해서 감상할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CL이 가요계에 등장한지 13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여러 수많은 뮤지션들이 등장했지만, 여전히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CL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하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Lover Like Me’의 멜로디는 한 번만 들어도 강렬하게 뇌리에 남으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over Like Me’는 국내에서도 ‘2002’로 큰 사랑을 받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가 참여했다. 앞서 ‘SPICY’에서는 대배우 존 말코비치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앤 마리의 참여로 CL의 글로벌한 인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CL의 유일무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Lover Like Me’는 29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는 10월에는 CL의 첫 솔로 정규앨범인 ‘ALPHA’가 전격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베리체리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