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형, 반려견 '멍게'와 함께.."바빠도 산책은 필수!"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9.29 16: 37

  배우 김찬형이 반려견 '멍게'와 야간 산책에 나섰다.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쁜 일정 중에도 멍게 산책은 필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찬형은 자신의 품 안에 반려견 '멍게'을 껴안으며 함께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앞선 작품에서 강인하고 차가운 캐릭터를 연기했던 김찬형의 소탈한 인간미는 대중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스며든다.

한편 폭넓은 연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김찬형은 내년 1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그는 평생 가슴 아파할 사건에 얽히게 되는 '지후의 친아버지'역으로 분해 진한 공감대를 자극하는 밀도 높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압구정 리포트', '범죄도시2', '야행', '늑대사냥', '헌트', '외계+인' 등 다수의 기대작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는 마동석,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 김도건 등이 소속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빅펀치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