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방탄소년단 진, 전지현∙주지훈 '지리산' OST 메인 테마곡 부른다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에 OST로 힘을 보탠다.

'지리산'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작품.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도깨비', '스위트홈'의 이응복 감독이 만났으며 배우 전지현, 주지훈이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진입과 동시에 7주 연속 정상을 밟았던 'Butter'가 통산 10번 1위에 올라 '2021년 핫 100 최다 1위곡' 타이틀을 보유하며 국제적으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제76차 유엔총회 연설, 퍼포먼스 등을 비롯해 활발한 '대통령 특사' 활동을 펼쳤다.

진은 그 간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여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Awake'를 비롯해, 그의 솔로곡 'Epiphany', 'Moon'으로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팬들에게 많은 위로와 힐링을 안긴 바 있다. 이처럼 진의 보컬은 진만의 특별한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발매될 이번 지리산 OST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다.

드라마 지리산의 제작사/OST제작사인 에이스토리와 OST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진이 부른 드라마 지리산의 OST는 드라마 지리산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 중반부부터 만나보실 수 있으며 별도로 발매일정을 공지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에이스토리, 모스트콘텐츠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