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원호, 일본 데뷔 싱글 'ON THE WAY' MV 티저 공개...日 진출 신호탄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일본 데뷔 싱글 '온 더 웨이(ON THE WAY)~다키시메루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5일 일본 데뷔 싱글 '온 더 웨이~다키시메루요~(이하 온 더 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초록색 계열의 내추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의상을 입고 드넓은 초원과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가려진 악기들을 꺼낸 후, 마이크를 들고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는 원호의 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온 더 웨이'는 지난달 14일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와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온 더 웨이'는 원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팬들에게 보내는 사랑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글로벌 대세'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할 원호의 일본 데뷔 싱글 '온 더 웨이'는 오는 27일에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