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엔하이픈, 정규 1집 프리뷰 영상 공개..하이브 레이블즈 사단 참여

[OSEN=지민경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은 앞서 공개됐던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을 하나로 아울러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리뷰 영상은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트랙 ‘Intro : Whiteout’으로 시작해 올드스쿨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일렉트로 펑크(Electro Funk) 장르의 곡 ‘Upper Side Dreamin'’, 디스코와 테크하우스를 결합한 EDM 장르의 ‘모 아니면 도 (Go Big or Go Home)’, 어쿠스틱의 이지리스닝 곡으로 성숙한 ENHYPEN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몰랐어’로 이어진다. 

하이브 레이블즈의 선배 아티스트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팝 락에 랩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Blockbuster (액션 영화처럼) feat. 연준 of TOMORROW X TOGETHER’, 1990년대 얼터너티브 락 장르의 ‘Attention, please!’와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Interlude : Question’으로 이어진 프리뷰 영상은 타이틀곡 ‘Tamed-Dashed’로 마무리된다. 

“욕망에 ‘길들여질 것인지(Tamed)’, 욕망으로부터 ‘내동댕이쳐질 것인지(Dashed)’” 선택의 딜레마에 관한 질문을 던지는 ‘Tamed-Dashed’는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 곡으로, 프리뷰 영상에 “Summer 그냥 뛰어”라는 가사가 공개돼 딜레마에 빠진 소년들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을 높였다.

ENHYPEN의 데뷔 앨범부터 함께한 원더키드(Wonderkid)와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이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채워질 이들의 정규 1집에도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ENHYPEN은 데뷔부터 이어져 왔던 ‘BORDER’ 시리즈를 닫고 새롭게 ‘DIMENSION’ 시리즈를 시작한다.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인 ‘DIMENSION : DILEMMA’는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돼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발매에 앞서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ENHYPEN은 오는 8일과 10일 타이틀곡 ‘Tamed-Dashe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