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첫 정규 프로젝트 'ALPHA' 20일 발매 확정.."데뷔 13년 만에 처음"[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06 09: 42

CL의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 ‘ALPHA’의 공개 일정이 최종 확정됐다.
CL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ALPHA’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디지털 음원이 20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고 알렸다. 음반은 앞서 발표한 대로 22일 발매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정규앨범 ‘ALPHA’는 총 11곡이 수록되며, 지난해 발표한 ‘HWA’와 ‘5STAR’, 최근 공개된 ‘SPICY’와 ‘Lover Like Me’외에도 ‘Chuck’, ‘Xai’, ‘Let It’, ‘Tie a Cherry’, ‘Paradise’, ‘My Way’, ‘Siren’ 등 총 7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이번 정규 앨범 ‘ALPHA’는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것은 물론, CL이 데뷔 13여 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라는 점에서 CL과 팬에게 모두 특별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L은 이번 ‘ALPHA’ 앨범 발표를 위해 지난 8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왔다. ‘SPICY’를 통해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인데 이어 ‘Lover Like Me’를 통해서는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CL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SPICY’의 뮤직비디오는 일주일여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한데 이어 ‘Lover Like Me’는 5일여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중들의 기대감도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ALPHA’ 프로젝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워밍업을 해 온 CL은 오는 20일 앨범 발표와 함께 특별한 무대로 대중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베리체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