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에스파, '아는 형님' 출연…특급 예능감 예고→대세 행보 ing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0.12 11: 52

그룹 에스파가 ‘아는 형님’에 출연, 형님들과 특별한 예능 케미를 맞춘다.
1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에스파는 이번주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에스파의 출연분은 오는 23일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에스파는 지난 6월 방송된 ‘아는 형님’에 출연했지만 공식적인 게스트로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학생으로는 첫 공식 게스트 출연인 만큼 ‘아는 형님’ 멤버들과 펼쳐낼 예능 케미가 기대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는 첫 미니앨범 ‘Savage’ 발매 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레드벨벳 이후 오랜만에 데뷔한 걸그룹으로 주목 받은 에스파는 ‘Balck Mamba’, ‘Next Level’ 등 히트곡을 냈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이자 K팝을 이끌 차세대 주자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에스파는 오는 16일 오전 3시경(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 신곡 ‘Savag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7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