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하, 'END THEORY'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별의 조각'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윤하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윤하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정규앨범 'END THEORY(엔드 띠어리)'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P.R.R.W.'부터 '나는 계획이 있다', '오르트구름', '물의 여행', '잘 지내', '반짝, 빛을 내', '6년 230일', 'Truly', '별의 조각', '하나의 달', 'Savior'까지 총 11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별의 조각'은 윤하의 목소리에 집중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커다란 우주 안, 지구라는 별에서 만난 소중한 존재에 대한 깨달음을 이야기하는 노래다.

특히 윤하는 'P.R.R.W.', '잘 지내', '반짝, 빛을 내', 'Truly', '하나의 달' 등 다수의 자작곡은 물론,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더욱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예고했다. 

이처럼 완성도 높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윤하는 9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신보 'END THEORY'의 예약 판매를 오픈한다.

피지컬 앨범에는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더불어 포토카드(4종 중 랜덤 2종), 포토 스탠드, 메시지 카드, 엽서가 포함된다. 여기에 초도 한정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신보 'END THEORY'는 다양한 '끝'에 대한 이야기들을 2년여 간의 준비를 거쳐 가장 윤하다운 음악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윤하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END THEORY'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