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엔하이픈, 정규1집 日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인증[공식]

[OSEN=선미경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정규 1집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디스크 인증을 받은 데 이어 미국 빌보드 다수의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미국과 일본 음악 시장 내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지난달 12일 발표한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가 10월 월간 기준 1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기록해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다. 

ENHYPEN은 이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이틀 연속 1위, 주간 앨범 차트와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ENHYPEN은 오리콘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골드 디스크 인증까지 받음으로써 일본 내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시켰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9일(현지시각)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13일 자)에 따르면, ‘DIMENSION : DILEMMA’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와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16위, 19위를 기록했고, ‘월드 앨범’에서도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곡의 순위를 매기는 차트인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에서는 이 앨범의 수록곡 ‘Upper Side Dreamin'’이 주간 차트에 11위로 안착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 주고 있다.

ENHYPEN은 오는 19일 두 번째 팬미팅 ‘EN-CONNECT : COMPANION’을 개최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