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YG 트레저, 오늘(11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웹드 '남고괴담' Q&A 예고[공식]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트레저(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가 새 웹드라마 '남고괴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 출격,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트레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블루룸 라이브'에서 멤버들은 새 웹드라마 '남고괴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했다.   

트레저는 극중 맡은 배역에 대한 캐릭터 소개를 시작으로 '남고괴담' 관전 포인트와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Q&A 시간도 마련됐다. 팬들이 사전에 해시태그 트윗으로 보낸 질문에 트레저가 직접 답하며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 질문을 보내준 팬들 중 당첨자에게는 멤버들이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이 선물로 증정된다. 

트레저가 주축이 된 웹드라마 ’남고괴담’은 같은 반 학생들이 귀신을 찾아내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 미스터리 하이틴 스릴러 장르다.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트레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