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역시 '얼굴 천재'"..몬스타엑스, 눈빛으로 분위기 압도한 'No Limit' 콘셉트 포토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몬스타엑스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앞서 선보였던 테크웨어 스타일링과는 180도 다른 힙한 스트릿 패션을 뽐냈다. 민혁은 자타공인 비주얼로 ‘얼굴 천재’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형원은 모델을 연상케 하는 월등한 비율로 글로벌 팬들의 감탄도 자아내고 있다.

기현 역시 샤프한 옆선과 오렌지빛 헤어로 확 바뀐 아우라를 선물했고, 주헌과 아이엠은 강렬한 눈맞춤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유닛과 단체 컷으로도 ‘몬스타엑스표 카리스마’를 보여준 몬스타엑스는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를 오픈, 미니앨범 ‘No Limit’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키워나가고 있다. 

‘No Limit’은 몬스타엑스의 한계 없는 가능성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주헌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Rush Hour(러쉬 아워)’는 무한경쟁시대에서 독보적일 수밖에 없는 몬스타엑스만의 자신감을 담아 가요계에 새로운 메시지도 전달할 계획이다. 

세상에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몬스타엑스의 의지가 돋보일 ‘No Limit’은 오는 19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