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트레이 키즈, 선물 같은 비주얼..에너제틱한 연말 분위기 가득

[OSEN=지민경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크리스마스 종합선물세트 같은 개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9일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앨범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23일 0시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의 개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데 이어 24일 0시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개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여덟 멤버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박스 등 연말 느낌이 가득한 공간에서 다정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레드 리본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멤버들 자체가 크리스마스 선물인 듯 한 느낌을 풍겨 스트레이 키즈와 스테이(STAY: 팬덤명)가 함께 할 소중한 연말을 기대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을 뜻깊게 만들어준 팬들을 위해 이번 신보를 준비했다.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앨범명을 지었다. 더블 타이틀곡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윈터 폴스)를 비롯해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이 수록된다. 새 앨범 역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의 색깔을 짙게 칠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유수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올해 스트레이 키즈는 주요 차트에서 비약적 상승을 보임과 동시에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발전시켰다. 7월 말 기준 약 1470만 명을 기록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1월 23일 오후 기준 약 1709만 명을 넘어서며 약 239만 명 이상의 증가세를 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앞서 이들은 '한터 글로벌 케이팝 리포트'에서 발표한 올해 상반기 가장 높은 소셜 지표 상승을 기록한 데뷔 4년 차 이내의 아티스트 순위 1위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정규 2집은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달성했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음반 기준 최초 100만 장을 돌파해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반열에 등극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연말 시즌송을 담은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Christmas EveL'은 11월 2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