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펜타곤 키노, 코로나19 확진[공식입장]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멤버 키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5일 오후 펜타곤 키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 멤버 키노가 오늘 (2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 키노 측은 "지난 24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출입하는 외부 강사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당사는 선제적 조치로 전 직원을 포함한 사옥 출입 인원에 대한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다"면서 "이에 금일(25일) 펜타곤의 멤버 키노가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 받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취한 상태"라고 말했다.

[OSEN=조은정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맞아 서울 성동구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네이버 V라이브 OSEN '스타로드' 녹화를 진행했다.<br /><br />새 앨범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컴백한 펜타곤.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사랑에 빠지든가' 혹은 '사랑을 쟁취하든가'라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쿨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을 다채로운 7개의 트랙에 담아낸 앨범이다. <br /><br />펜타곤 키노가 '스타로드' 녹화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한편 키노를 제외한 펜타곤 멤버 진호,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우석은 전원 음성 판정을 통보받았으나 추후 보건 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활동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OSEN=민경훈 기자]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펜타곤 미니 10집 'WE:TH'(위드)온 ·오프라인 미디어쇼케이스가 열렸다.<br /><br />그룹 펜타곤 키노가 무대 위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 다음은 펜타곤 키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키노가 오늘 (25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24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출입하는 외부 강사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아 당사는 선제적 조치로 전 직원을 포함한 사옥 출입 인원에 대한 코로나 19 PCR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금일(25일) 펜타곤의 멤버 키노가 코로나 19 양성 확진 판정 받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취한 상태입니다.

한편, 펜타곤 멤버 진호,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우석은 전원 음성 판정을 통보받았으나 추후 보건 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라 활동 여부를 판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