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솔라, '학교 2021' OST 부른다..'겨울꽃' 오늘(22일) 발매[공식]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마마무 솔라가 '학교 2021' OST로 팬들과 만난다. 

솔라는 오늘(2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21' OST '겨울꽃'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겨울꽃'은 우연히 찾아온 사랑을 그리워 하는 마음을 노랫말에 담은 곡으로,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에 솔라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우리의 사랑이 현재는 눈 덮인 땅 속에 묻혀 있지만,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꽃이 피어나듯 우리의 사랑도 곧 결실을 맺으리라는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해 긴 여운을 안긴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 가득한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방영 중반에 접어들며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고조되고 있는 만큼 솔라의 목소리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솔라는 그간 드라마 '홍천기', '빈센조', '런 온' 등의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때론 애절하고, 때론 힘 있는 보컬로 풍부한 표현력을 인정받은 바, '겨울꽃'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 솔라가 가창한 '학교 2021' OST '겨울꽃'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