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브레이브걸스, 첫 단독 콘서트 잠정 연기.."코로나19 재확산 우려" (전문)[공식]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가 잠정 연기됐다.

2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월 15일, 16일 예정되어 있던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를 잠정 연기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방역 패스 및 거리 두기 좌석제 등 추가적인 방역 조치를 통해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강도 높은 코로나19 전파 상황 속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어 고심 끝에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완화 시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를 재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빠른 시일 내로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안전한 상황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한다.”, “희망하며 많은 분이 기대해 주셨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관객들이 예매한 'THE BRAVE GIRLS SHOW'티켓은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예매 수수료 및 배송비를 포함하여 100%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잠정 연기된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아왔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브레이브걸스를 늘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는 1월 15일(토)-16일(일) 양일 예정되어 있던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해 방역 패스 및 거리 두기 좌석제 등 추가적인 방역 조치를 통해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고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가 확산세로 확진자 수가 감소하지 않고 돌파 감염자 수 또한 증가하고 있는 강도 높은 코로나19 전파 상황 속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많은 고심 끝에 부득이하게 공연을 잠정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단독 콘서트의 순간을 함께 손꼽아 기다려 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THE BRAVE GIRLS SHOW'는 코로나19 완화 시에 맞춰 재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안전한 상황 속에서 관객 분들과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하며 많은 분이 기대해 주셨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도록 방역 지침을 잘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