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오늘(28일) 싱글 'Who Are You' 발표..레드벨벳 슬기 피처링[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2.28 09: 40

가수 뱀뱀이 오늘( 28일) 오후 6시에 프리 싱글 ‘Who Are You’를 발표한다. 
이번 프리 싱글은 지난 6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riBBon’ 이후 6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발매 당일인 28일 0시, 뱀뱀은 ‘Who Are You’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새소리가 들리는 숲속을 거니는 뱀뱀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티저는 ‘Now I know, someone else in mind’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웅장한 사운드가 이어진다. 레드벨벳 슬기, 공중에 떠 있는 커다란 거울, 수풀 위에 놓인 거울 미로 등이 등장하는 티저는 뱀뱀의 ‘So can you see me now? Who are you’라는 멘트로 끝맺음을 한다.
지난 6월에 발표한 첫 미니앨범 ‘riBBon’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뱀뱀은 희망적인 가사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선보였다. 이번 프리 싱글 ‘Who Are You’는 새롭게 태어난 희망적인 존재인 뱀뱀,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뱀뱀은 지난 첫 미니앨범에 이어 프리 싱글 ‘Who Are You’에도 작사가로 참여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블랙 앤 화이트로 이어지는 콘셉트 포토와 레드벨벳 슬기의 등장, 오브제로 등장하는 거울의 존재까지 다양한 추측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뱀뱀의 프리 싱글 ‘Who Are You’는 오늘(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