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문별, 자작곡에 깊어진 감성 녹였다..고퀄리티 앨범 예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신보의 수록곡 무드 샘플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문별은 오늘(11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의 수록곡 '내가 뭘 어쩌겠니? (ddu ddu ddu)' 무드 샘플러를 선보였다.

영상은 적막한 차 안, 고개를 떨군 문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내 문별은 공중전화박스로 향하지만, 힘없이 수화기를 내려놓는다. 동시에 거센 비가 쏟아지고, 문별은 내리는 비를 그대로 맞으며 위태로운 분위기를 풍겨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내가 뭘 어쩌겠니? (ddu ddu ddu)'는 문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문별의 오롯한 감성과 미련남은 감정을 녹여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문별은 오는 19일 미니 3집 '6equence'를 발매한다. 전작 'DARK SIDE OF THE MOON' 이후 1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문별이 곡 작업은 물론 콘셉트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문별은 뉴트로 감성의 'G999'와 치명적인 분위기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등 두 개의 프리 릴리즈 싱글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문별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6equence'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