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am, 9년만 단독 콘서트..2월 12⋅13일 'Concert 22 S/S' 개최[공식]

[OSEN=이승훈 기자] 감성 발라드 그룹 2am이 9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am(조권·이창민·임슬옹·정진운)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2am Concert 22 S/S'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2월 12일~13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싱그러운 봄내음이 가득한 포스터에는 꽃들에 둘러싸인 시계가 '2am'을 가리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꽃이 피기 시작하는 2월, 네 멤버의 목소리로 관객들의 마음에 봄을 피워낼 것을 예고한다.

2am이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2013년 'NOCTURNE : 야상곡' 이후 약 9년 만이다. 이번 공연에는 2am이 팬들을 처음 만났던 그 순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2am의 시간을 담아낼 예정인 가운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개최되는 만큼 초콜릿처럼 달콤한 네 멤버의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2am은 최근 7년 만에 완전체로 미니앨범 'Ballad 21 F/W'를 발표했다. 방시혁과 박진영이 각각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와 '잘 가라니'를 통해 2am만의 감성을 노래하며 가요계 발라드 열풍을 이끌었다.

특히 2am은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로 발매와 함께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신보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차트인시키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2am의 단독 콘서트 '2am Concert 22 S/S'는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객석 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문화창고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